"월급만으로는 부족해요"…직장인 10명 중 7명 '주식 수익'
아시아경제·1일 전·1
기사 미리보기
투자 지속 이유로는 '예·적금만으로는 부족한 재테크 수단'이라는 응답이 46.7%로 가장 많았고, '월급 외 추가 소득이 필요해서'라는 답변도 37.0%를 차지했다. 노후 자금 마련(8.4%)과 부동산 구입(3.9%)도 주요 투자...
아시아경제에서 전체 기사를 확인할 수 있어요
이 기사가 도움이 됐나요?
기사 미리보기
투자 지속 이유로는 '예·적금만으로는 부족한 재테크 수단'이라는 응답이 46.7%로 가장 많았고, '월급 외 추가 소득이 필요해서'라는 답변도 37.0%를 차지했다. 노후 자금 마련(8.4%)과 부동산 구입(3.9%)도 주요 투자...
아시아경제에서 전체 기사를 확인할 수 있어요
이 기사가 도움이 됐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