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다들 주식 대박 났다”하더니 진짜였다…직장인 75% “수익 내는 중” 효자 종목은?
서울경제·약 22시간 전·1
기사 미리보기
응답자의 97%는 앞으로도 투자를 계속하겠다고 답했다. 이유로는 ‘예·적금만으로는 부족한 재테크 수단’이라는 응답이 46.7%로 가장 많았고, ‘월급 외 추가 소득이 필요해서’라는 답도 37.0%에 달했다. 노후 준비...
서울경제에서 전체 기사를 확인할 수 있어요
이 기사가 도움이 됐나요?
기사 미리보기
응답자의 97%는 앞으로도 투자를 계속하겠다고 답했다. 이유로는 ‘예·적금만으로는 부족한 재테크 수단’이라는 응답이 46.7%로 가장 많았고, ‘월급 외 추가 소득이 필요해서’라는 답도 37.0%에 달했다. 노후 준비...
서울경제에서 전체 기사를 확인할 수 있어요
이 기사가 도움이 됐나요?